NAVER OpenAPI
소금차 운전사
올란도 위크스 | 단추 | 20190115
14,400원
소개 얼마 전 아내를 떠나보내고 허전한 마음을 안고서, 그렇다고 포기할 수 없는 일상을 이어나가고 있는 한 남자. 그에게는 오래된 트럭이 하나 있다. 그는 여름이면 트럭을 몰고 나가 아이스크림을 팔고, 겨울에는 트럭에 소금을 재워 얼어붙은 도로에 소금을 뿌렸다. 여름 장사는 신통치 않았지만 상관없었다. 더운 여름을 버텼던 건, 다가올 겨울 때문이었다. 남자에게 소금 뿌리는 일은 살아가는 유일한 낙이자 자부심이었다. 그러던 어느 날 겨울, 편지 한 통이 도착한다. “수신자 귀하… 귀하의 업무가 더 이상 필요치 않아 알려드립니다.” 그는 편지에 적힌 글자 수보다 더 많은 햇수 동안 소금차를 몰았다. 하지만 이제 세상은 남자에게 필요 없다고 말한다.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밤, 그는 마지막으로 눈 치우는 일을 하러 집을 나선다. 수많은 히트작을 낸 영국 인디 록 밴드 ‘매커비스'의 리드 보컬로 14년간 활동한 올란도 위크스. 그가 글과 그림뿐 아니라 함께 들을 수 있는 사운드트랙까지 작사, 작곡한 책이다. 색연필과 수채화로 그린 서정적인 그림 사이로, 가슴 저미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원치 않은 작별과 예상치 못한 해고로 자기 자리를 잃어가는 슬픈 상황 속에서도 우울에 빠지지 않고 꿋꿋이 마지막 남은 일을 수행하러 떠나는 남자의 독백은 점멸해가는 모든 것들을 위한 송가처럼 느껴진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6175290
유럽계약법 원칙(제1 2부) (제 1 2부)
올 란도^휴 빌 | 박영사 | 20130830
37,620원
소개 『유럽계약법 원칙』은 유럽계약법원칙 제1부와 제2부에 관한 공식적인 주석서이다. 유럽계약법원칙의 조문, 해설과 주석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다. 유럽계약법원칙의 내용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약법에 관한 유럽 각국의 법 상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64548653
우리는 고양이 가족 (오렌지빛 고양이 올란도 1)
케슬린 헤일 | 시공주니어 | 20170325
11,250원
소개 다정하고 가정적인 아빠와 지혜로운 엄마, 그리고 귀여운 장난꾸러기 아기 고양이 삼형제로 이루어진 가족을 통해 보여 주는 가족간의 사랑 이야기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파스텔 그림으로 펼쳐진다.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아도 이 책을 보면 행복한 가정이 어떤 것인지 알 수 있다. 어린이에게 가족에 대한 애정을 갖게 하고, 생활 예절을 가르쳐 준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52783646
우리 아빠 최고! (오렌지빛 고양이 올란도 2)
케슬린 헤일 | 시공주니어 | 20170912
11,250원
소개 고양이 가족이 여름 휴가를 떠난다. 아빠 고양이 올란도는 피곤하다고 아이들을 나몰라라 하는 일도 없고, 놀러 가자고 졸라대는 아이들에게 잠 좀 자게 내버려 두라고 하는 법도 없다. 아빠 고양이의 가족 사랑을 통해서, 가정에서 아버지의 역할에 대한 새로운 모범을 보여준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52783653
배트맨: 몬스터 맨들의 밤 (DC 유니버스 리버스(Universe Rebirth))
스티브 올란도^톰 킹^팀 실리^제임스 타이니언 4세 | 시공사 | 20181025
10,800원
소개 “배트맨과 동료들이 고담시에서 날뛰는 괴수 무리와 싸우는 것을 보고 싶었다면, 몬스터 맨들의 밤이 제격이다.” IGN “광기를 맨 앞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 뉴사라마 “심각함과 골 때리는 유머의 적절한 조합.” 코믹코시티 리버스(Rebirth), DC 유니버스가 문자 그대로 새로 태어난다! 2016년, DC 코믹스 편집부는 충격적인 소식을 발표한다. 불과 5년 전 단행했던 전면 리부트 ‘뉴 52!’에 이어 리런치 ‘리버스’를 감행한다는 것. 리부트는 컴퓨터로 치면 포맷에 해당하는 것으로 기존의 세계관 설정을 송두리째 바꾼다는 의미를 지닌다. ‘뉴 52!’의 이야기가 시작된 시점은 기존의 슈퍼히어로들이 모두 존재하지만, 아직 세상에서 그들을 받아들이지 못한 초기 히어로 시대였다. 슈퍼맨과 배트맨, 원더 우먼은 갑자기 모르는 사이가 되었으며 이후 연재 작품들을 통해 이들 히어로들은 조금씩 본래의 자리를 찾아갔다. 리부트가 포맷이라면 리런치는 시스템 복원이다. ‘리버스’는 ‘뉴 52!’의 큰 이야기 줄기는 이어가면서 세계관 설정의 일부를 ‘뉴 52!’ 이전으로 되돌렸다. ‘플래시포인트’로로 인해 발생한 세계관 재구성이 실제로는 누군가의 거대한 음모였다는 것이 그 골자다. 독자들은 충격 속에서도 큰 호응을 보냈다. 당시 코믹스 판매량에서 ‘리버스’를 기점으로 DC 코믹스는 마블을 크게 추월했다. 혹자는 ‘리버스’를 제프 존스의 ‘기적같은 갱생’이라 표현했다. DC 유니버스의 대대적 지각변동. 고담시 역시 예외는 아니다. 여기 괴물들이 있다. 백 년에 한 번 올까 말까 한 폭풍이 고담시로 다가오고 있다. 이 거대한 도시의 수호자 나이트윙, 배트우먼, 그리고 배트맨은 최악의 상황에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들의 생각은 틀렸다. 소름끼치는 과학자 휴고 스트레인지 박사의 계략에 따라 폭풍은 도시에 괴물의 비를 쏟아부었다. 거대한 생물들이 거리를 누비며 시민들을 공포로 몰아넣고, 고담에서 가장 뛰어난 히어로들의 실력을 시험한다. 어둠의 기사와 동료들은 파괴의 물결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몬스터 맨들의 밤에 박쥐는 추락하고 말 것인가? DC 리버스 시대의 첫 번째 크로스오버 배트맨: 몬스터 맨들의 밤에서 그 결과를 확인하시라! 스티브 올란도(미드나이터), 톰 킹(배트맨), 팀 실리(배트맨 이터널), 제임스 타이니언 IV(디텍티브 코믹스), 라일리 로스모(콘스탄틴, 헬블레이저), 호제 안토니오(배트걸과 버즈 오브 프레이), 그리고 앤디 맥도널드(뉴 52: 퓨쳐스 엔드)가 선사하는 공포와 용기의 대서사시. 배트맨 #7-8, 나이트윙 #5-6, 디텍티브 코믹스 #941-942 수록. 〈배트맨 Vol. 1 나는 고담이다(DC 리버스)〉와 〈배트맨: 디텍티브 코믹스 Vol. 1 배트맨들의 출현(DC 리버스)〉에 이어지는 이야기. 〈배트맨: 몬스터 맨들의 밤(DC 리버스)〉 이후 다시 〈배트맨 Vol. 2 나는 자살이다(DC 리버스)〉와 〈배트맨: 디텍티브 코믹스 Vol. 2 빅팀 신디케이트(DC 리버스)〉 로 얘기가 이어진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52794048
부동산
자동차
사고팔고
취업정보
숙박정보
셀프업소록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