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05-03 01:06:35 트위터로 보내기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OSEN=전미용 기자] 양세형이 양세찬을 놀렸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양세형이 양세찬 수능 점수에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양세형, 양세찬은 신입 매니저와 함께 광고촬영장으로 향했다.양세찬은 신입 매니저에게 뜨문뜨문 말을 건넸다.이를 지켜보던 양세형은 "아.. 진짜 어색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세형은 매니저가 "중앙대 생명공학과 나왔다"고 말했다.이에 매니저는 2등급이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양세찬은 "그렇게 말하면 몰라점수를 말해야지"라고 이야기했다.그러자 양세형은 양세찬에게 "넌 몇점이었냐" 물었다. 

이에 양세찬은 "100점"이라고 대답했고 양세형은 "넌 바보등급이네"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이어 식당을 찾아보던 양세형은 양세찬에게 "여기 넌 못 들어가. 애완동물 출입금지래. 너 바보 등급이잖아"라고 또다시 놀렸다.

 

이런 양세형의 모습에 양세찬은 "여기 고기도 우리보다 등급이 높을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시각 양세형과 양세찬 스타일리스트는 "두 분이 광고 촬영을 하게 됐다. 전에는 광과회사 쪽에서 제작을 했었는데 오늘 촬영은 제가 다 하기로 했다. 전참시를 보셨는지.. 저한테 의뢰를 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스타일리스트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 의상준비를 시작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전미용 기자

로컬
사회
경제
연예
스포츠
부동산
이민|비자
생활|문화
교육|입시
포토뉴스
뉴스영상
 
포토뉴스
올해 가장 밝게 빛나는 금성 2...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2538605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양세형 양세찬 ㅎㅎㅎㅎ
둘이 요즘 너무 웃겨요!!!!
99.203.75.xxx2020-09-15 06:45:27
10점 10점
찬성 2표
반대 0표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