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빅세일 “푸짐한 경품 듬뿍 받으세요”
등록일 2020-09-22 02:21:00 트위터로 보내기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문의를 받지않습니다 프린트하기

▶ 타운 생활용품·마켓·백화점 등 특별세일, 고국통신판매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혜택

▶ 한인은행 무료송금으로 친지들 현금선물

 

오는 10월1일 추석을 앞두고 한인타운 가전과 생활용품 업소, 마켓 등에서 풍성한 세일이 진행되고 있다. 김스전기에서 한 여성 주부가 김치냉장고를 샤핑하고 있다. <박흥률 기자>

오는 10월1일 한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한인타운 소매업소들의 추석 세일이 뜨겁다.

생활용품 전문업소에서부터 마켓, 백화점 등 여러 업체가 할인행사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추석선물 구매를 위한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생활용품전문점 김스전기가 추석명절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로 대대적인 경품이벤트를 펼친다. 첫째, 딤채 김치냉장고 구입시 최대 200달러까지 김스전기 상품권을 증정하고 50마일이내는 무료 딜리버리를 실시한다. 둘째, 쿠쿠 밥솥을 구입시 모델에 따라 30~50달러의 보너스 선물을 증정한다. 셋째, 100달러 이상 샤핑시 7장의 마스크와 포켓용 손세정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김스전기의 제임스 최 매니저는 “코로나19 사태로 음식을 한꺼번에 많이 사서 보관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으로 인해 김치 냉장고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었다”며 “음식의 신선도를 높이면서 저장이 가능한 김치냉장고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H마트는 오는 10월1일 추석을 앞두고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를 통해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명품한우, 최상급 LA갈비, 굴비외 상품권, 용돈박스 등 실용적인 상품까지 40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50달러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구입이 가능하며,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특히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H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나 무료 전화(1-800-648-0980)를 이용하면 된다.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팍에 지점을 둔 마이코 백화점(maiko.kr)은 추석을 맞아 한국의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고국통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추석인기선물세트로 LA 갈비·찜갈비로 된 미국산 프리미엄 초이스, 명품등심세트, 은혜전복세트, 영광법성포 연잎 참굴비 프리미엄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 선물세트를 보내기 여의치 않을 경우 한인은행의 추석맞이 무료 송금 이벤트를 이용하면 고국의 친지와 부모들에게 현금추석선물이 가능하다. 오는 9월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한인은행들이 무료송금 서비스를 시작해 송금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천녹정 구입 시 30g 2개 증정, 천녹톤 혹은 천녹편 2박스 구입 시 10포 증정, 홍이장군 등 자녀용 5종 3박스 구입 시 1박스 증정, 기타제품 250달러 이상 구입 시 홍삼원 골드 증정 등 추석 사은행사를 10월 4일까지 펼친다.

<박흥률 기자>

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00920/1328938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